google translate

HAEWA JHP

HaewaJHP is a complete Music Management based on christianity. Since 2007, it has been not only caring the Artist, but also producing CDs, organizing concerts and Consulting culture Events just mention a few.
아티스트의 예술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세상에 선보이는 통로의 역활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메니지먼트의 역활을 넘어 선한 영향력을 위한 역활 분담과 미래지향적인 전략, 추진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매년 다양한 도전과 미션을 성실히 이행해 왔습니다.​.

[12월21일] 박지혜가 함께하는 제25회 메시아 연주회

152 2018.12.22 06:55

짧은주소

본문

박지혜가 함께하는 제25회 메시아 연주회는

오늘(미주시간 12월21일) 오후 7시 30분 존스크릭 연합감리교회에서 열린다.

 

주소: 11180 Medlock Bridge Rd, Johns Creek, GA 30097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사진출처: 애틀랜타 중앙일보 


이번 공연에서 그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비발디의 사계 중 겨울을 연주하고, 클래식과 성탄곡들을 모은 크리스마스 메들리 등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아리랑’을 자신의 스타일로 바꾼 ‘지혜 아리랑’도 연주한다.

특별히 이번 연주회의 수익금은 비영리 단체 아시안 아메리칸 센터(대표 지수예)가 후원하는 싱글맘 노숙자들을 돕는데 사용된다. 박지혜는 “선물만 주고 받기에는 너무 아쉬운 시즌이다. 몸과 마음과 영혼까지 행복해질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영혼까지 행복한 음악 선보이고파”

애틀랜타 중앙일보

관련 기사보기


“눈처럼 차갑고 불처럼 뜨거운 무대”

워싱턴 중앙일보

관련 기사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앨범 상세보기 & 구매하러 가기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