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HAEWA JHP

HaewaJHP is a complete Music Management based on christianity. Since 2007, it has been not only caring the Artist, but also producing CDs, organizing concerts and Consulting culture Events just mention a few.
아티스트의 예술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세상에 선보이는 통로의 역활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메니지먼트의 역활을 넘어 선한 영향력을 위한 역활 분담과 미래지향적인 전략, 추진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매년 다양한 도전과 미션을 성실히 이행해 왔습니다.​.

[12월20일]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고양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특별 이벤트

12월9~19일 오전12시까지

지혜몰에서 패키지(set) 앨범을 구매하신 10분께

고양 필하모닉 연주회 티켓 R석 2매를 증정합니다.

>> 패키지 구매하러 가기

패키지 구매하러 가기

 ​....................................................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가 12월20일 오후7시30분 고양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합니다.

(공연장소: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고양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제40회 정기연주회의 일환으로

[러시아 로만틱 칸타빌레 Russia Romantic Cantabile]라는 타이틀로 공연될 예정입니다.

 

"화려한 겨울 밤처럼 포근하게 펼쳐지는 러시아 특유의 풍부한 선율,

러시아의 낭만이 만나는 연주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하.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팜플렛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37fe7d76fe113f8ddacfa500db865b3_1481160

 

 

 

 

[고양신문 기사 발췌: ]

화려한 겨울밤 수놓는 러시아의 낭만 선율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제40회 정기연주회 ‘러시아 로맨틱 칸타빌레’가 20일 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열린다.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야심차게 준비한 로맨틱 칸타빌레 시리즈의 두 번째 무대로, 러시아를 대표하는 후기 낭만주의 음악가들의 환희로 가득 찬 민족적 성향의 음악들을 들려준다.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 국민악파 중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곡가인 이코프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 러시아 음악의 유려함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림스키 코르사코프의 ‘세헤라자데’가 연주된다. 특히 차이코프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가 협연한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는 유니버셜 뮤직 코리아가 발매한 ‘바로크인 락’과 ‘베토벤 슈베르트 브람스’ 등 2종의 앨범으로 골드디스크를 달성한 아티스트다. 또한 독일 정부로부터 국보급 바이올린 페트루스 과르네리를 12년간 무상으로 대여 받아오다 2014년부터 해외 독지가의 도움으로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등 실력을 통해 세계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피겨여왕 김연아의 공연작품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국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림스키 코르사코프의 ‘셰헤라자데’ 는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선물’이다. 공연의 오프닝은 아리랑 마칭밴드의 신나는 무대로 연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안현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주와 함께 러시아의 로맨틱한 낭만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보자.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40회 정기연주회
러시아 로맨틱 칸타빌레 - 2nd Movement

일시 : 12월 20일(화) 오후 7시30분
장소 :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티켓가격 :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예매할인 : 12월 11일까지 조기예매시 50% 할인

 

고양신문 원문 링크:http://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6건 1 페이지

KBS라디오 [명사들의 책읽기]가 4월30일(주일) 오후5시에 방송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가 출연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가 출연​한KBS라디오 [명사들의 책읽기]가 4월30일(주일) 오후5시에 방송됩니다. * 방송시간 일 오후 5:00~6:00  아래는 KBS 라디오 [명사들의 책읽기] 사이트의 공지사항입니다............…

Read More

KBS TV 아침마당에 출연합니다.(4월25일 오전8시25분)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가 KBS 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합니다. 방송일은 4월25일 화요일 오전8시25분입니다​.   + 방송출연 전 현장 인터뷰 장면...&nbs…

Read More

KBS 명사들의 책읽기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가 오늘 KBS 라디오 "명사들의 책읽기"를 녹음하고 왔습니다. 방송일은 4월30일 일요일 오후5시~6시입니다​.   + 녹음현장 스틸컷.    …

Read More

[여성지 Queen]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내겐 오직 음악만이

  절망과 좌절, 불안이 만연한 요즘을 우리는 모두 상실의 시대라고 부른다.희망이 없고, 미래도 꿈꿀 수 없는 2030 오포 세대의 청춘들. 오로지 자기 자신에게만 집중해도 버텨 내기 힘들다고 말하는 그들에게 작은 몸짓의 가냘픈 여성이 감히 위로의 말…

Read More

우수공연 작품으로 선정!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이란,전국 방방곡곡에 문화예술의 창의적 기반을 튼튼히 하고 문화예술을 온 국민과 더불어 누리고자 복권기금 재원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우수한 기획프로그램에 대한 집중 지원 및 비활성화 문예회관의 …

Read More

[시사저널] “사는 듯 연주하고, 연주하듯 사는 것이 진짜 음악”

《당신을 위한 음악이 나를 위로하네》 펴낸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시사저널] “사는 듯 연주하고, 연주하듯 사는 것이 진짜 음악”《당신을 위한 음악이 나를 위로하네》 펴낸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씨     &nbs…

Read More

[국민일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가 전하는 위로와 열정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가 전하는 위로와 열정​"악기 살 돈이 없을 정도로 어려운 시절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바이올린을 통해 저를 훈련시키셨고 지금은 이렇게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도구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천재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사진)가 최근…

Read More


Login

로그인 할때 오류시, 기존 회원은 불편하시지만 비밀번호 찾기를 한 번 해 주세요!



지혜몰은 전화 한통으로 주문완료!
어디에도 없는 옵션: 친필싸인 요청가능!
전체세트는 언제나 30% 통큰할인!
적립해서 현금으로 사용하기!
벨소리는 이메일로 발송(추후 마이페이지 다운로드 예정)
unesco&JHP

Contact Us

HaewaJHP & Ji-Hae Park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23길8
대서프라자빌딩303호
Daeseo Plaza BD#303,
Oryu-dong 38-1, Guro, Seoul Korea
02-2681-8698/010-4591-8698
부재시 010-8878-8698
hh@jihae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