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translate

Magazine

To share Artist`s Music with even more People, we use SNS and Youtube parallel to media such as TV, Radio and Newspapers, to maximize the Impact and Efficiency.
아티스트의 예술적 활동을 뒷받침 해주기 위해 미디어와 언론을 통한 마케팅에 SNS, 유튜브를 병행하여 다양한 타겟층을 확보함은 물론이고 비용적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국민과 함께하는 외교 이슈 공개 강연회’ 강연

1,132 2014.06.09 17:20

짧은주소

본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국민과 함께하는 외교 이슈 공개 강연회’ 강연
배만섭 기자  |  teuss@econotalking.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6.09  10:45: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3c647033d59afbe7059ff0afa6d76347_1484286

 
▲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가 오는 13일, 국립외교원 외교안보연구소에서 주최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외교 이슈 공개 강연회(IFANS Talks)’에서 강연을 할 예정이다.

TED형식으로 진행되는 IFANS Talks에서, 박지혜는 ‘눈물이 빛이 되어’라는 주제로 강연 중 연주를 통해 음악으로도 소통할 수 있는 소프트외교로의 접근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동 강연을 통해 세월호 침몰 사고로 상처받은 국민들의 슬픔을 위로하고 상처를 보듬는다.

2013년 5월 시작으로 네 번째를 맞는 IFANS Tallks는 국제이슈, 공공외교 등에 관심 있는 차세대 글로벌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열린 외교 강연회로서 고등학생, 대학생 등 평균 관객 약 300여명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3일(금) 국립외교원에서 진행되며,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 이외에도 김숙 전 UN 대사, 이근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정현 국립외교원 교수 등이 강연자로 참석한다.

금번 공개 강연회(IFANS Talks)의 강연 내용은 국립외교원 홈페이지(www.knda.go.kr) 및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kndalive)을 통해 게재되며, 국립외교원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의 링크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