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JHP에서는 음악창작부서를 신설하여 박지혜 씨의 공연이 더욱 새롭고 신선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연주형태와 장르의 파격에 있어서 명실공히 세계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박지혜 씨는 클래식 뿐 아니라 대중음악, 한국전통음악, 교회음악, 동요 등 장르를 망라하여 공연 컨셉에 맞는 새로운 음악 색채, 형식, 악기 편성으로 재탄생시켜 실제 공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년 12월 31일 에버랜드 공연에서는 드러머 강수호 및 베이스 오대원 교수가 이끄는 밴드와 함께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잘 알려진 곡을 박지혜 씨의 연주기량과 최고 수준의 밴드가 기량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연주곡으로 편곡하여 포함시킨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공연을 개최하였고 이 외에도 박지혜 씨의 메인 프로그램인 정선 아리랑과 지혜 아리랑에 이은 ‘한 아리랑’을 남북한의 음악정신을 오롯히 담아내는 작품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곧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혜화JHP의 음악창작부서는 이러한 역량을 필요로 하는 외부 음악인 혹은 단체와 함께 하고자 외부 작편곡 의뢰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클래식은 물론, 어린이 연습곡에서부터 협주곡과 교향곡/ 동요에서부터 뮤지컬 / 독주곡에서부터 모든 편성의 앙상블과 오케스트라 / 연주자의 연주수준 / 대중음악 MR제작 및 데모음악, 연주음악, 효과음악에 이르기 까지 의뢰자가 원하는 모든 부분에서 음악창작활동의 지평을 넓혀나가고자 합니다.
for music arrangements. orchestration. notation. composing requests. please contact staffjhp@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