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박지혜와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박지혜와 함께하는 윈터딜라이트콘서트
에버랜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불꽃쇼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가 다가왔다. 에버랜드는 2017년 마지막 날인 31일 밤 11시 40분부터 약 30분간 스페셜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선보인다.

평소보다 약 3배 이상 많은 1만여 발의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 올해 카운트다운 불꽃쇼는 에버랜드를 찾은 손님들과 함께 2017년 가장 인기 있었던 공연들을 돌아보는 연말 시상식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시상식 사회자로 변신한 에버랜드 캐릭터 레니와 라라의 소개로 '슈팅워터펀', '카니발판타지퍼레이드', '해피할로윈파티', '문라이트 퍼레이드' 등 올해 주요 공연들의 하이라이트 갈라쇼가 영상과 즉석 공연으로 펼쳐진다. 객석에 마련된 미니 무대에 실제 공연 연기자들이 깜짝 등장해 손님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 타임도 갖는다.

10여분간의 갈라쇼가 끝나면 파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흥겨운 댄스 음악이 이어진다. 새해가 시작하는 밤 12시에 맞춰 다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고 1만여 발의 불꽃 축포와 함께 2018년 새해를 맞는다.

에버랜드는 올해 마지막 날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스페셜 공연도 선보인다.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와 함께 하는 송년 음악회 '아듀 2017 윈터 딜라이트 콘서트'가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그랜드 스테이지 실내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클래식은 물론, 크리스마스 캐럴, 올드랭사인(석별의 정)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10여 곡을 바이올린, 피아노, 락밴드 등의 이색 콜라보 공연으로 펼쳐진다. 에버랜드를 찾은 누구나 선착순 현장 예매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