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oogle translate

Newspaper

To share Artist`s Music with even more People, we use SNS and Youtube parallel to media such as TV, Radio and Newspapers, to maximize the Impact and Efficiency.
아티스트의 예술적 활동을 뒷받침 해주기 위해 미디어와 언론을 통한 마케팅에 SNS, 유튜브를 병행하여 다양한 타겟층을 확보함은 물론이고 비용적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츠] 유동근,·전인화, 박지혜등 예술계 유명인들,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합류

51 2017.11.20 10:50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 평창 조직위, 6일 유동근·전인화 부부, 임형주, 박지혜 씨 홍보대사 위촉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워원회(위원장 이희범)는 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외신지원센터에서 유동근·전인화 부부를 비롯한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 촉망받는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씨를 대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1352a5bf74f61305eba0f3a81ea43315_1511142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평창올림픽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각종 국내외 주요 행사와 온라인 홍보, 광고 등의 사업에 참여해 범국민적 붐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예술계 인물들을 대상으로 이뤄져 향후 예술계에서의 홍보활동과 참여가 기대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위촉패를 전달하며 “우리 국민들은 물론 전 세계인들이 평창올림픽에 더욱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대회를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많은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하 생략)


원문기사출처:
기사제공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