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oogle translate

해외 프로젝트

혜화JHP는 각 사업부문의 최고 전문가들과 제휴 네트워크의 외부 자문을 통해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최고 수준의 아티스트를 우선 확보하여 다양한 공연 기회를 확보하고 최상의 만족도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연과 음반 제작으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확립하고자 합니다.

[LG하우징님의 블로그] 스타킹,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목포 사랑의 교회 연주회

6,319 2013.12.27 23:15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스타킹 주인공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이 목포 사랑의 교회에서 오늘연주회가 있었습니다. 

목포시민으로서 언제 이런기회를 가져보겠어요

저는 여기 목포 사랑의 교회에 다녀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저번주 주보에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연주회가 있다고 티켓과 홍보가 되어있었는데 오늘주일예배를 보니 현수막까지 이쁘게 셋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저번2011년에도 여기에서 박지혜양의 바이올린 연주를 들었는데 뭐라고 설명할수 없는 벅찬감동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무슨일이 있더라도 오늘밤예배는 꼭 참석할거라고 다짐했답니다. 그래서 밥대신 햄버거를 먹고 부랴부라 좋은자리를 앉기위해 서둘러서 교회에 갔답니다.

 

제가 생각하는 목포사랑의 교회는 목포에서 제일 시설이좋고 또한 담임 백동조목사님 말씀또한 너무나도 가슴이 벅차올라옵니다. 여기등록한 사람이 아니였을때 건물을 짓을때 저역시 교회를 다니지만 무슨교회가 00이 많이 저런건물을 짓는지 하고 그랬는지 말이죠!! 그러나 여기서 양육반교육을 받고 집사직분까지 받았지요. 이런 교회가 목포에 있다는게 너무나도 다행스럽습니다.
 

7시에 예배인데 벌써 2층 사랑홀은 가득입니다. 작년에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이 왔을때 자리가 없어서 4층뒷쪽에서 서서 관람했기에 오늘은 빨리와 3층 앞자리에 앉자 아이들과 편히 볼수있었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 연주전 찬양팀이 찬양으로 예배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꾝 문화센타 같죠 맞습니다. 이런연주때 목포시민이 모두참석하고 관람하루있도록 이렇게 설계하고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네요.
 

담임 백동조목사님의 말씀이 끝나고 바로이어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연주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무대나 조명 음향 너무나 좋습니다.
 

드뎌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모습이 대스크린에 비추기 시작합니다. 3층이라 카메라 셋터를 누루기가 힘드네요 다른사람에게 방해가 되면안되닌까요!!

줌으로 당겨서 담아봅니다. 첫곡은 섬집아기로 시작합니다. 의자에 앉자서 피아노 무대쪽으로 옮기면서 연주를 하는데 바이올린의 선율이 이렇게 좋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오늘 다시느껴봅니다. 

작년에는 너무뒷자리에 봐서 얼굴을 스크린으로 볼수밖엔 없었지만 3층 맨앞자리에 보니 그래도 작년보단 훨씬 좋습니다. 우리 애기들이 너무나 좋아합니다.

중간중간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손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연주를 합니다.

그래도 음색하나 변하지한고 모든사람이 환호와 박수를 보냅니다.

연주중간에 소개할때 자긴 돈도,빽도,가진것도 없지만 이모든게 하나님께서 주신거라고 간증합니다.

목소리또한 너무나 소녀처럼 밝은소리로 말이죠. 자신의 우울증속에서 아무도 위로를 못해주었는데 그래도 언제나변함없이 하나님은 이런자기를 이런연주의 사람으로 쓰이게 하셨다고 간증합니다.
 

얼마전 스타킹에도 소개되었죠. 오늘여기 사라의 교회안오신분들 너무나도 후회하실겁니다.

사람을 감동시키고 희망을주고 기쁨을주고 웃음을 선사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연주를 듣는다는 자체가 너무나도 나에겐 행운입니다.


 

마지막 연주때엔 앵콜이 여기저기 터져나와 추가로 고향의 봄을 들었는데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연주의 선율은 나의마음을 어릴쩍 놀던때의 과거의 모습으로  돌려놓기까지 했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그의 바이올린의 연주에 빠져들었다고 해야겠죠.

마지막연주를 마치고 인사하고 나가는때 또 앵콜앵콜이 여기저기 나와 들어가다가 정말 마지막으로 더연주를 하였답니다. 연주는 무조건 너무나도 흥겹게 연주를 했는데 스트레스가 쫙 날라가는 느낌이였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싸인회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꽉매우네요



 

결국 박지혜양의 싸인은 받지못하고 cd만 사가지고 집에 왔답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행복한 날이네요.

 

 

 

목포 사랑이 교회 에배당 모습입니다. 너무 멋있고 좋죠....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바이올린은

독일 국보급 악기입니다. 이바이올린을 사용할려면 매년 오디션을통해 계약을 연장받아야 하는데

본인은 우울증등으로 연주를 못하고 있을때 오디션과 테스트없이 연장을 받았다고 하네요 다 하나님의 영광이라고 돌립니다. 물론 바이올린 천재이지만 말이죠 겸손하기도...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 연주는

사람에게 행복선사~~

사람에게 감동선사~~

사람에게 희망선사~~

사람에게 웃음선사~~

를 주는 연주입니다. 혹시나 연주회가 있다면 꼭 들어보세요!!!!!

 

 

작성자 LG하우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월간베스트